본문 바로가기
  • 고배부부의 일상
  • 고배부부의 일상
일상

비오는날 장보기

by 고배부부 2021. 6. 3.

오전에는 오다 안 오다 하더니 저녁때 되민 비가 많이 오기 시작했어요

비를 뚫고 장보러 갑니다😁

오늘은 장보러 트레이더스로 갔어요~

오랜만에 왔더니 코너마다 신상품들이 보이네요?

부각 먹고 싶었는데... 이렇게 종류별로 들어있다니 ㅎㅎㅎ

저희는 한달에 1~2번 정도 트레이더스에서 장을 보는데

올 때마다 20만 원은 쓰는 것 같아요😥

그래도 가공식품이나 자주 먹는 것들이라서 좀 오래 먹기는 합니다😉

어찌.... 이제는 장만 1시간 보면 기가 왜 이리 빨리는지....

하루 중 제일 피곤하네요...😵😵

아스파라거스나 대파, 청양고추같은 재료를 사면 집에 오자마자 손질해서 얼려서 쟁여놓고 사용하고

야채나 과일도 전처리 후 소분해서 하나씩 꺼내먹기 좋게 하고 먹어요

그렇지 않으면 귀찮아져서 손이 잘 안 가고 나중에는 아깝게 버리게 되더라고요🤔

앗! 오늘 트레아더스 온 이유 중 하나도 이 시서스인데요

다이어트하면서 약물 복용은 좋아하진 않지만 보조식품은 가끔 손을 댑니다🤣🤣🤣

요즘 아침 방송이나 인스타 등 여기저기 시서스가 자주 나오는데요

저번에 이 제품 꾸준히 먹고 화장실도 매우 잘 가고 덕분에 배도 좀 들어가고 저는 기분 탓인지 입맛이 좀 자제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도 한번 더 사 왔어요!

가격은 32,480원인데 4000원 행사 중입니다

한포씩 먹기 좋게 되어있고 하루 2포 먹는데

저는 아침, 저녁으로 먹습니다!

물에 타서 드세요 라고 되어 잇지만 저는 물에 타니깐 물에 우유 탄 기분이라서😑

입에 확 털어놓고 물을 많이 마셔요

덕분에 물도 많이 마시게 되고 좋더군요ㅎ

 

티스토리 하기 전 부각도 뜯어보아요^^

오오. 양이 좀 작게 보이는 것은.... 제가 사진을 잘못 찍은 거겠죠?

별로 짜지도 않고 바삭바삭 구미 당길 때 몇 개씩 집어먹기 딱이에요

지퍼백으로 되어있어 보관하기도 좋고요

가격은 9,980원이네요

(여러분 부각은 살쪄요😉조금씩만 먹을게요)😋

 

장 보면서 몇몇 구독자 분들도 생기고 댓글도 달아주시니

너무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오늘도 방문해 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