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고배부부의 일상
  • 고배부부의 일상
일상

아이디어스 "쑥과함께"

by 고배부부 2021. 6. 4.

일주일 전 르뱅 쿠키 새로운 도전이 하고 싶어

아이디어스 들어갔다가 "류 디저트"-쑥과 함께 쿠키를 주문했어요

반신반의하며 시킨 쑥과 함께

상자가 꽤나 묵직해서 놀랬어요

이미지 상보다 두껍고 커서 열자마자 우와~했지요^^

100% 유기농 밀가루와

100% 우유 버터를 사용하신다고 해요!

음식으로 좀 예민하거나 건강에 좀 유의하시는 분들에겐 좋겠어요

저는 정제된 버터나 밀가루가 과하게 몸에 들어오면 가렵거나 부어오르는 반응이 있어요...

하나 다 먹었는데 아무렇지 않아 좋네요😁

 

쑥 너츠- 촉촉하고 쑥향이 강하지 않아요 맛은 진하고 좋아요

플레인 너츠- 안에 쑥 고물이 들어있고 요것도 촉촉하고 꾸덕해요

개인적으로 이게 더 맛있네요😋

 

피칸과 아몬드도 많이 들어가 있어 고소하고

두 개 다 커피와 먹으면 딱인 맛이에요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서 좀 따뜻하게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차나 우유에도 찰떡인 맛이에요

가격 대비 만족 1000000000000%입니다!

이건 류 디저트 작가님이 서비스로 넣어주셨답니다^^

넘 많았고 감동적이어서 후기도 남기고 작가님 팔로우도 했어요 ㅎㅎㅎ

담에는 다른 디저트도 주문해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