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고배부부의 일상
  • 고배부부의 일상
일상

빠쁜일상 손가락 앱테크 해보기!(광고아닙니다!)

by 고배부부 2021. 6. 2.

안녕하세요~!

오늘 정말 여름 같은 날씨였어요!

티스토리 하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홀짝홀짝 들이키는 중입니다

 

오늘 날도 더운데 갑자기 너 어어어 무 바빴어요ㅜㅜ

이렇게 바빠도 내월급은 언제나 제자리.....

배고픔을 무릅쓰고 일하다가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후에야 꿀맛 같은 햄버거를 먹을 수 있었어요😋😋😋

 

요즘 시대가 시대인지라 재테크 앱테크 한다는 소리 참 많이 듣는데요

저처럼 이렇게 바쁜 일상을 살아가며서도 투잡이나 부수익을 늘이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나만 아무것도 모르고 😥😥😥)

그래서 짬짬이 있는 시간에 뭐라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게 없을까 하다가 

유튜브나 블로그 등등등으로 스마트폰으로 돈 벌기. 출퇴근 시간 이용하기 이런 거 많이 찾아보게 되었어요

인스타그램에서 부업하시는 분들 친추 참 많이 오는데요...

초기에 들어가는 돈들이 있더라고요... 물론 사기가 아니고 정말 돈을 벌 수 있는 초기 비용 들이는 부업도 있지만

대부분 사기나 다단계에 들어갔다는 후기들이.....

제가 간간히 해왔던 앱테크!

캐시슬라이드. 만보걸으면 주는 포인트. 패널나우 같은 설문조사, 출석체크 등 들어봤던 건 간간히 해봤어요

이번에 알게 된 앱테크

"뷰업"인데요

약소하지만 다른 앱테크 보단 좀 빠르게 좀 더 많이 티끌모아 태산 할 수 있는 앱테크예요

 이 글은 광고가 아닙니다^^

이 글은 공개해도

저는 쥐뿔 아무것도 떨어지는 콩고물이 없어요!

 

"뷰업"은 아직 어플이 없어요

그래서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고 즐겨찾기 해놓고

가입을 해서 이용 중입니다.

가입을 하고 나면 계정을 추가해 주는데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버튼이 있어요

전부 다 하면 수익이 몇 배로 늘겠죠?

안드로이드는 바로 유튜브로 계정이 연결되나 저처럼 아이폰 쓰시는 분들은 안될 거예요 ㅜㅜ

공지에 들어가면 좀 번거롭지만 유튜브로 연결 방법이 나와있어요!

블로그는 아직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ㅜㅜ

자, 본인 계정을 연결해주고 카카오 오픈 챗"뷰업"채팅방에 승인해달라고 하고 본인 아이디와 계정을 적어주면

상담사가 확인 후 승인을 해줍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앱테크를 진행할 수 있어요!

저는 시작한 지 하루 정도밖에 안돼서 인스타 계정만 이용 중인데요

이렇게 인스타 광고들이 계속 올라옵니다.

좋아요 광고는 5점, 팔로우 광고는 25점, 댓글은 35점이에요

하나 클릭하면 요렇게 나의 계정에서 광고가 뜨고요

좋아요를 누르면

임무 완수한 광고는 체크표시가 돼요

완료된 광고는 임무 완수가 안 되는 겁니다

오늘 간간히 1시간 30분 정도 한 건데 좋아요로만 1,915원이 쌓였어요 ㅎㅎㅎ

실제로도 시간적 여유가 좀 있으신 분들이나 학생분들, 살림하시는 주부님들의 빠질 수 없는 부업이라고 하는 말이 뭔지 알 것 같네요 ㅎㅎㅎ

1달에 20~40만 원 버시는 분들도 계시다고 하니 저도 한번 도전하려고 해요!

다시 한번 이 글은 광고가 아니고요!

제가 해보고 너무 간단하고 쉬운 앱테크 구독자님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서 오늘 한번 올려봤어요😁

여러분들도 하고 계신 간단한 앱테크나 부업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우리 모두 티끌모아 여유 좀 가져보자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