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고배부부의 일상
  • 고배부부의 일상
일상

다이어트를 도와줘~"총각네 두유"

by 고배부부 2021. 5. 30.

부쩍 찐 살에 현타가 왔고.....

식단부터라도 바꿔야겠단 맘으로 마켓 컬리를 들어갔어요(다이어트와 마켓 컬리 무엇.....ㅋ)

"총각네"에서 쑥두유와 팥 두유를 시켰어요

저 패키지가 시선강탈을 하더라구요^^

가격은

쑥 두유:15포 15000원

팥 두유:15포 14000원

검은콩 두유 가당/무가당 있는데 담에 시켜봐야겠어요

퇴근하고 오니 실랑이가 냉장고 문짝을 도배해줚어요

다이어트 1일 차

아침 쑥 두유를 마셔요~

두유의 농밀함에 쌉쌀한 쑥이 들어가니 아주 깔끔한 맛이 너무 맛있네요!

거부감 없이 쑥의 은은한 향이 좋았어요

약간 쑥떡 맛(?) 음~맛있어

달다구리~~~

저녁에는 팥 두유를 마셔봤어요

두유 색은 쑥 두유보다 살짝 진한데

맛도 좀 더 풍부해요 

팥이 들어가서 그런지 묵직한 맛이 나네요

비비빅이랑 두유를 섞은 맛?!

초저녁이라서  새벽에 배가 고플까 봐 컬리플라워 볶음밥이랑 함께 먹었는데 포만감 장난 아니네요!

두유를 즐겨먹지 않는 타입인데 총각네 두유 맛있어서 잘 먹게 되네요^^

 

두유 시킬 때 같이 시킨 "스위트 베네 우유 고구마"

가격:1900원

귀염 뽀작!

출출할 때 가볍게 딱이에요

우유가 들어가서 그런지 목 막힘도 덜하고 두유랑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리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