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고배부부의 일상
  • 고배부부의 일상
일상

인천 카페 맛집 "노유민 코페S"

by 고배부부 2021. 6. 27.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 갑자기 천둥번개 치고 왠지 비가 내릴 듯하네요

하루 종일 습하고 덥더니만.....

오랜만에 맛있는 커피 마시고 싶어서 마실 나왔어요

오늘 방문 한 카페는

"노유민 코페 S"

노유민 코페S

(매장을 담 담으려 찍다 보니 나무가 앞을 가려버리네요ㅜㅜ)

네... 이곳 사장님이 연예인 노유민 씨였습니다

신랑이 직접 로스팅 한 맛있는 카페들만 참 열심히 다니는데

출퇴는 길에 이곳이 참 와보고 싶다 해서 왔어요

예전에 인기 있던 NRG 그룹 멤버이자

다이어트 성공으로 유명하신 노유민 님이 아내분과 운영하고 계시는데요

어릴 때 티브이로 봤던 분이 직접 로스팅해서 맛있는 커피를 내려주시니

신기했어요😲

(초등학생 때 X맨에서 봤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로스팅 장소

매장 안에 직접 로스팅하는 장소도 있고

상장도 많이 받으셨네요^^

기대를 안 할 수가 없어요!

매장이 여러 군데 있으신데 이곳은 사장님이 직접 로스팅하시고 판매하시는 시그니처점 이래요

주문한 메뉴

로스팅도 직접 하신 만큼 

좋은 원두 취향에 따른 맛 선택 가능한데요

트와일라잇 - 고소한 향

핑키 파이 - 과일향

래리티 - 디카페인

신맛 좋아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핑키파이 선택 4,300원

시그니처 메뉴 중 쿠키 온 더 탑 선택 6,500원

 그 외에도 여러 종류 라테, 핸드드립, 티 종류와 디저트류가 조금씩 다양해 있는데 

밥 먹자마자 배가 너무 불러서 음료만 시켰어요😋

 

원두가 정말 깔끔하고 극단적이지 않게 은은하고 맛있었어요

쿠키 온 더 탑! 쿠키가 도톰하고 큰데 가격이.... 사장님 이 정도면 그냥 밑에 음료 서비스 아닌가요😍

크림도 부드럽고 짭조름하면서 달달함이 묘하게 맛있었어요

이 집도 크림 맛집인가 봅니다

매장 인테리어

매장 내부 화이트와 블랙으로 깔끔하고

커피 도구들 진열된 게 참 멋있네요

메장 인테리어

ㅎㅎㅎ"당신은 노유민이 내린 커피를 마셔본 적이 있나요"

넵! 오늘 마셔봤습니다!✋✋✋✋✋

좀 외진 곳이어서 인지 근처에 공장들만 있어서 인지

매장이 한가로웠는데요

여기 사장님 커피 정말 잘하십니다

손님 많이 오셨으면 좋겠어요^^

 

인천 서구 원창로 54 노유민코페 S 시그니처점
영업시간 12:00 - 20:00 (상시 변동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