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고배부부의 일상
  • 고배부부의 일상
일상

BUNKER COMPANY(하남점)

by 고배부부 2021. 5. 10.

카페 매우 좋아하는 '고배 부부'

YOUTUBE로 카페 브이로그 보다가 가고 싶은 곳이 있으면 바로 가는 우리들

벙커컴퍼니(하남점)

배 신랑이 좋아하는 유튜브 카페 사장님이 운영하는 '벙커 컴퍼니' 방문했어요^^

하남점이 1호점인데 사장님은 압구정점 가면 만날 수 있어요!

이 날 전..... 디저트에 눈이 돌아가더군요☆_☆

딱 조용한 시간에 와서 사진도 부담 없이 담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고 세밀히 설명해주시더군요

신맛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고소한 맛의 따뜻한 아메리카노

8 원두와 8.5 원두

크렌베리가 들어간 고소한 쿠키와 호두 캐러멜 파운드케이크

커피에 잘 어울리는 전문성 있는 디저트를 위해 벙커 컴퍼니는 '블랑제리 11-17'과 함께 콜라보를 한데요~

디저트엔 기대 없이 갔다가 파운드케이크가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오랜만에 커피와 디저트가 너무 완벽하다 느끼고 왔네요^^

 

 

인스타그램 피드

쨘~압구정점도 다녀왔어요><

사장님 실물 보고 연예인처럼 느껴졌네요 ㅎㅎㅎ

부끄러워서 구독자인 티 못 냈어요;;;

'부르잉 커피'마시고 깜짝 놀랐네요,,, 너무 보드랍고 맛있어서^^

글 쓰면서 먹고 싶어서 조만간 가야겠어요 ㅎ

 

 

 

*저희 인스타 들어오시면 다양한 맛집과 일상 사진 보실 수 있으니 놀러 오세요^^

https://www.instagram.com/mmm_k.bb_la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