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고배부부의 일상
  • 고배부부의 일상
일상

농후한 아이스크림이 생각 날 땐 "나가누마 - 북해도 아이스크림"

by 고배부부 2021. 6. 16.

안녕하세요~!

어제 비가 오더니 오늘은 날씨가 너무 화창했어요!

오랜만에 청량감 넙치는 하루였네요😆

아침에 일어났을 때 선선함과 화창함이 가을이 벌써 온 줄 알고 설렐 뻔했네요 ㅎㅎ

 

요즘 덥고 그래서 아이스크림이 점점 생각 나는데요

뭔가 꾸덕 하지만 부드러운(?)

진하고 색다른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었어요

 

"나가누마 아이스"라는 브랜드의 아이스크림을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우유가 맛있기로 유명한 북해도의 대표적인 기업인 "나가노 마 아이스"

신선한 계란과 북해도산 우유에서 나온 연유와 생크림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일반적이 아이스크림보다 쫀득한 젤라토 같은 식감인데요

부드럽고 깔끔한 아이스크림이에요 

딱 봬도 일본에서 왔구나... 싶은 디자인

아이스크림 종류가 9가지인데요

저는 마켓 컬리를 이용해서 오후에 장 볼 때 샀더니

다른 종류는 모두 매진이고 바닐라와 말차 두 가지 제품만 남아있었어요 😥

담에는 일찍 시켜서 다른 종류도 전부 맛볼까 합니다

(화이트 바닐라, 프레쉬 밀크, 말차, 리치 초콜릿, 크림치즈, 토카치 팥, 유바리 멜론, 오호츠크 소금, 라벤더)

이렇게 종류가 있고요

유바리 멜론, 오호츠크 소금, 라벤더 맛 궁금하네요😋

앞 뒷면은 이렇고요 (컥! 말차 칼로리가.....😮)

컵이 작지만 농후해서 요정도 양이 딱 인 듯해요

심플하게 생겼죠~?

숟가락 꺼내려다가 컵 밑에 숟가락 붙어 잇는 거 발견했어요😲

어머... 쪼꼬만 한 게 너무 귀엽네요 😍

저녁 먹고 신랑이랑 꼬꼬무 보면서 맛있게 디저트로 먹었답니다!

 

가격

마켓 컬리 기준

모든 종류: 3,900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