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고배부부의 일상
  • 고배부부의 일상
일상

고양 스타필드, 이케아 근처 맛집 "매화 쌈밥"

by 고배부부 2021. 6. 21.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모두 잘 보내셨나요?

벌써 6월에 끝이 다가오고 있네요

이젠 무지 더운 여름이 찾아오겠죠?😒

하지만 함께 올여름 휴가도 기대되네요😎

오랜만에 여름 옷 쇼핑으로 고양 스타필드에 갔다 왔어요

아침 겸 점심으로 스타필드 근처 맛집 다녀왔습니다!

 

이케아와 스타필드 근처에 있는 "매화 쌈밥" 

요즘 쌈 정식 한상차림 한정식 이런 게 자꾸 먹고 싶던데

잘 찾아온 듯합니다

고양시 매화쌈밥

규모도 크고 주차공간도 넓고 신속하게 한상 차려주셔서

기다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메뉴는 우렁쌈밥 정식 1인 15,000원

한 가지이고

사이드 메뉴로

떡갈비 8,000원

메밀전병 10,000원

해물파전 13,000원

어린이는(7세~10세) 8,000원 받고 있습니다

메밀 정식시키고 싶었는데 너무 분주해 보이셔서 못 시켰어요 ㅜㅜ

담에 가면 한번 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육볶음, 가자미 튀김, 간장새우, 여러 반찬들 난리 났네요

돝솥밥과 쌈

손님이 많이 들어올 시간이라 그런지 미리미리 준비해놓고 앉으면 바로바로 가져다주시는데

정말 앉자마자 친절히 한상 후다닥 차려주셨어요😲👍

아... 이 돌솥 얼마나 먹고 싶던지.....

바로 밥 퍼 내고 뜨신물 부어 숭늉 만듭니다^^

찬은 모자라면 옆 셀프바에서 조금씩 담아 먹고 쌈채소들도 가져다 먹으면 되는데

너무 분주하고 먹느라 정신없어서 찍질 못했네요 ㅜㅜ

쌈채소 종류만 무려 8가지!!!

없는 반찬 종류는 직원분께 따로 말씀드리면 리필해주십니다

(제육과 생선은 리필 X)

그리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반찬들과 쌈 채소 원 없이 맛있게 먹고

배 둥둥하면서 스타필드에서 쇼핑하고 집에 오자마자 곯아떨어졌네요

앞으로 이케아나 스타필드 갈 때 자주 가는 곳이 될 것 같습니다!

"매화 쌈밥"은 체인으로

김포점, 고양점, 광명점, 롯데 인천터미널점, 롯데 잠실점, 오산점 에 있습니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도내로 160

매화쌈밥

 

매일 11:30 - 21:50

마지막 주문 20:50

댓글